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김혜연님의 태몽>
   금도암선생    2016-01-05 12:48:09
   522

-------------------------------------------------------
저의 꿈도 태몽인지 해몽을 부탁드립니다!!!
-------------------------------------------------------
금도암선생님! 안녕하세요. 저의 시어머님이 꾸신 꿈입니다.주무시다가 깨보니 옆에 웬 남자가 있더랍니다. 그래서 아저씨는 누군데 남의 집에 있냐고 나가라고 소리를 질렀답니다.아저씨는 가만히 앉아 계시고 어머님께서 보니 남자의 한쪽 어깨에 별이 3개가 있는데 그 빛이 다이아몬드 빛처럼 빛나고 있었답니다(옷은 군복이 아님). 어머님께서 거참 신기하다고 하면서 아저씨께 물어보았으나 여전히 묵묵무답.그러다잠이 깨셨는데 여기서 별은 하늘의 별도 아니고 도대체 뭘 의미하는지 그리고 왜 한쪽 어깨에만 별이 있었는지, 그 남자는 과연 누구인지... 태몽이 아이의 인생을 미리 예지한다는것을 잘 알고 있기에 답답한 마음에 문의드립니다.아이에게 부모로써 맞는길을 인도해주고 싶습니다. 참고로 둘째 아이입니다. 선생님께 꼭 부탁드립니다. 

 


김혜연님!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전. 현직의 의 대통령이나 높은 벼슬을 하는 사람이나 군인, 특히 별을 단 장군 등을 보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가까운 시간 안에 취직이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던지, 먼 훗날에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또한 위와 같은 꿈은 아들을 낳는 태몽으로도 많이 해몽을 합니다.

그리고 간혹 이런 꿈을 꾸고서 딸을 낳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도 크게 부귀하고 세상에 뜻을 펄칠 태몽으로도 해몽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