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김희진님의 태몽>
   금도암선생    2015-12-30 17:24:22
   982

-------------------------------------------------------
★★저도 선생님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금도암선생님! 수고하십니다.

아기를 계획중에 꾼 꿈인데 다른 꿈과 달리 너무 선명하고 잊혀지지 않아 상담드립니다.

넓은 대로변에 대통령 서거시 운구차로 쓰이는 노란 국화로 잔뜩 치장한 운구차가 지나가면서 옆으로 비껴선 제몸을 국화꽃이 스치고 지나갔습니다.

국화꽃의 향기까지 너무 생생해서 2주정도 지난 지금까지 생생합니다. 

꿈에서도 그 차를 보면서 국상이 났구나 생각했는데, 이런 국상에 관련된 꿈도 태몽이 될수 있는건지요??

    저의 꿈도 해몽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희진님!

꿈 속에서 전. 현직의 의 대통령을 보는 꿈이나 대통령의 가족인 영부인 꿈도 좋은 길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가까운 시간 안에 취직이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던지, 먼 훗날에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일반적으로 꿈은 현실과 반대적인 것이 많습니다. 그 대표적인 꿈이 꿈에 사람을 죽인 꿈이나, 교통사고로 피를 흘리거나 죽은 꿈과, 더러운 인분을 밟거나 똥이 몸에 묻은 꿈들입니다.

그러므로 장의차(운구차), 옛날의 상여 등의 꿈도 재수가 좋은 꿈으로 가까운 시간 안에 기쁜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더군다나 대통령의 운구차(영구차)와 같은 꿈이나 나라의 국상 꿈은 재수꿈으로도 좋은 길몽이고, 또한 영리하고 부귀하는 아들을 낳을 좋은 태몽입니다.

간혹 이런 꿈을 꾸고서 딸을 낳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도 크게 부귀하고 세상에 뜻을 펄칠 꿈이 해몽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