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문혜진님의 태몽>
   금도암선생    2015-12-29 21:24:14
   679
-------------------------------------------------------
저의 꿈도 꼭 해몽을 부탁드립니다
-------------------------------------------------------
저희 태몽풀이 부탁드려요. 

제가 꾼 꿈은 큰 바다에서 두 마리의 커다란 용이 제게 달려드는 것이었고, 아내가 꾼 꿈은 박정희대통령내외와, 크고 빨간잉어들이 많은 호수 옆 정자에서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박정희 대통령이 식사가 끝날 무렵에 제 아내에게 두 마리의 용이 그려진 금수저, 거울, 붓을 주었다고 합니다.

딸이 정치,법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이렇게 올려 봅니다.

              선생님, 태몽을 꼭 해몽을 해주세요.  

                  

문혜진님!

일반적으로 전, 현직의 의 대통령을 보는 꿈이나 대통령의 가족인 영부인 꿈도 좋은 길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가까운 시간 안에 취직이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던지, 먼 훗날에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또한 위와 같은 꿈은 태몽꿈으로도 좋은 길몽으로, 권세(權勢)와 권위(權威)를 나타내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그런데 위와 같은 전, 현직 대통령의 태몽을 꾸고서도 여자아기가 태어나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남성 같은 적극적이고 주관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으로 살아가는 길몽입니다.

위 태몽은 정치가, 행정관, 관료, 법관, 군인, 기업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성공하는 태몽입니다.

위 태몽의 특징과 성품이 고집이 너무 센 것이 흠이지만, 대단히 광명정대(光明正大)하고 자신의 주관과 가치관이 확고하고, 적(敵)을 만나서는 인정을 두지 않지만, 자신의 품안으로 들어온 적(敵)과 원수를 포용할 수 있는 아량을 가지고 있으며, 남여 모두가 목소리가 크고 자부심이 강하고, 항상 자신이 모든 일에 앞장서고 솔선수범한다는 점입니다.

더군다나 대통령에게 달걀과 같은 어떤 알을 세 개씩이나 받았던 꿈은 재수꿈으로도 좋은 길몽이고, 또한 영리하고 부귀하는 아들을 낳을 좋은 태몽입니다.

간혹 이런 꿈을 꾸고서 딸을 낳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도 크게 부귀하고 세상에 뜻을 펄칠 태몽으로도 해몽이 되겠습니다.

더군다나 용이 그려진 금수저와 붓 등을 받은 꿈은 길몽 중에서도 대길몽의 꿈입니다.

간혹 이런 꿈을 꾸고서 딸을 낳는 경우도 있는데, 이러한 경우도 크게 부귀하고 세상에 뜻을 펄칠 태몽으로도 해몽이 되겠습니다.

만약 위의 꿈이 태몽이 아니라면, 가까운 시간 안에 취직이 되거나, 또는 기쁜 일이 생기던지,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