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전혜린님의 태몽>
   금도암선생    2015-12-17 14:20:50
   735

-------------------------------------------------------
금도암선생님, 저의 꿈도 꼭 부탁드립니다*.*~~~
-------------------------------------------------------
금도암선생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이틀 전에 제가 낮잠을 자다 ,너무 생생해서 여쭤봅니다. 집앞에 산이있는데,저녁노을쯤되서 산에서 호랑이한마리가 내려오고있었어요..너무 씩씩하게 재빨리 내려오는데,이리로 오고 있었어요.. 남편과 둘이 주방창문으로 호랑이를 쳐다보고있었어요.. 호랑이도 서서 주방창문으로 우릴 정면에서 쳐다보고 있더군요..(초록빛눈으로) 남편에게 재빨리 빨리 문장그라고 호랑이가 들어온다고 말한사이에 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왔어요..어찌나 키도크고  건강하게 생겼는지,때깔이 아주 좋아보이고 힘도 넘쳐보였어요.. 호랑이는 이리저리 돌아다니더니 안방으로 들어왔어요..가족들은 꼼짝달싹못하고 호랑이는 집적거리면서 포위했어요..다 잡아먹힐까봐 관리소,파출소에 제가 호랑이잡아가라고 전화기를 들었는데,호랑이가 제팔을 세게 물었어요..어찌나 세게 물었는지 움푹 패였어요.. 남편이 호랑이한테 잡아먹혀서 죽었다고 소식을 들었어요..가족들이 울고있는데,남편이 의식을 차리더라구요..너무 기쁜 나머지 친정엄마에게 호랑이에게 물린 왼쪽팔을 보여줫어요..엄마는 깜짝놀라시는거예요..왼쪽팔의 절반이 호랑이이빨자국으로 움푹패이고 아주컸어요..비온뒤 모래사장에 차가 지나간 자리처럼여.. 이꿈이 태몽일까요..아님 길몽!! 아직 2째임신은 안했는데 저의 태몽이 임신할 징조인가요??.. 저의 꿈에 대하여 자세히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전혜린님!

일반적으로 호랑이 꿈은 취직이 되거나 기쁜 일이 생기는 재수꿈으로도 좋은 꿈이고, 또한 아들을 낳는 태몽꿈으로도 많이 해몽하는 길몽입니다.

호랑이는 권세(權勢)와 권위(權威)를 암시하는 태몽꿈으로 해몽합니다.

그런데 호랑이 태몽을 꾸고서도 여자아기가 태어나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남성 같은 적극적이고 주관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으로 살아가는 길몽입니다.

호랑이 태몽은 정치가, 행정관, 관료, 법관, 군인, 기업가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성공하는 태몽입니다.

위 태몽의 특징과 성품이 고집이 너무 센 것이 흠이지만, 대단히 광명정대(光明正大)하고 자신의 주관과 가치관이 확고하고, 적(敵)을 만나서는 인정을 두지 않지만, 자신의 품안으로 들어온 적(敵)과 원수를 포용할 수 있는 아량을 가지고 있으며, 남여 모두가 목소리가 크고 자부심이 강하고, 항상 자신이 모든 일에 앞장서고 솔선수범한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