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저의 꿈이 태몽인지 궁금합니다
   노정현    2015-12-15 12:55:41
   507
 선생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

첫번째 꿈은 저희 신랑이 꾼 꿈입니다.

꿈에 자신과 매우 가깝게 지내고 있는 한 재력가가 자신의 신분을 상징하는 유일한 물건을 자신의 영토에서 잃어버렸는데 같이 찾아줄 수 있겠냐며 도움을 청하여 그 물건을 같이 찾고 있는데 재력가가 먼저 그 물건을 진흙 속에서 찾아내었습니다.그가 찾아 낸것은 두개 입니다.그는 그 두개를 모두 저희 신랑에게 건네주었습니다. 그러며 그것을 맡아 달라더랍니다.신랑을 그것을 받아 맑은 물에 씻어보니 첫번째것은 반지이고 두번재것은 신분을 상징하는 장신구인데 물고기 문양의 큰  장신구였습니다.

저희 신랑은 꿈에서 본 그 장신구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다는군요.., 그림까지 그려보이며...

두번째 꿈은 제가 꾼 것입니다.

제가 코끼리를 타고 산을 올라 갔습니다. 산에 올라가서 아래를 처다보니 서바이벌 게임을 하는 사람들 백명이 넘을 것 같은 많은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오고 있었습니다.총을 들고 교련복 같은 것을 입고 산으로 뛰어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보고 다시 코끼리를 타고 다른곳으로 갔습니다.그 산에 큰 사업장이 있는데 호텔인지 뭔지는 잘 모르겠으나 그 곳은 큰 문으로 닫혀 있었습니다. 코끼리를 타고 그 문앞에 가니 문이 열리고 코끼리가 그 안으로 들어가서 저를 내려 주었습니다.

세번째 꿈은 2월 17일 에 꾼 것인데 코끼리 두마리가 귀엽게  놀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아주 많은 곳에서.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은 것이... 제가 꿈에 생각하기론 큰 것은 숫컷이고 작은 것은 암컷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꼭 해몽을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