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장나영님의 태몽>
   금도암선생    2015-12-10 18:24:43
   656
-------------------------------------------------------
■선생님께 꼭 부탁드립니다■
-------------------------------------------------------
금도암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임신중인데요.

집에 삶은 달걀이 있어 먹을려고 손을 댔더니 달걀이 스스로 깨지면서 아주 작은 얼룩무늬 토끼가 나왔습니다. 

꿈속에선 토끼라 믿었지만 토기의 형태라고 보기에는 너무 작았고 눈만 반짝거렸지요. 그래 그냥 놔두고 봤더니 어느새 3~ 4살 여자아이로 바뀌는거에요. 

아이는 집을 나와 우리집으로 들어왔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꿈도 태몽인지 아닌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장나영님!

일반적으로 닭이나 달걀(겨란) 꿈은 재수는 좋은 꿈으로 취직, 승진 등의 기쁜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따르는 꿈입니다.

그리고 닭이 달걀을 낳은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가까운 시간 안에 기쁜 일이 생기던지 훗날에 큰 부자가 될 길몽입니다.

또한 이런 꿈을 꾸고서 태어나는 아기가 있다면, 세상에 큰 이름을 떨치게 되던지 큰 부자가 될 좋은 태몽입니다.

또한 꿈 속에서 토끼 꿈은 재수가 좋은 꿈으로 취직이 되거나 재물이 생기거나 기쁜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또한 영리하고 부귀하는 자녀가 태어나는 태몽꿈으로 해몽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작고 토끼는 딸을 암시하고, 커다란 토끼는 아들을 암시하는 데, 이 토끼 꿈의 태몽은 남여의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가 영리하고 부귀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