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최정현님의 꿈해몽>
   금도암선생    2015-12-09 19:52:06
   694
-------------------------------------------------------
선생님께 제 꿈도 꼭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의 꿈에 못생긴 강아지가 있었는데 그래두 귀여워서안았더니 강아지인형모자처럼 벗겨지더라구요.

근데 얼핏보니 아기인듯했어요 ...
혹 ,태몽인가요? 그냥 개꿈이라 하기엔 제몸상태가 임신
할 확률이 높아서요.. 

저의 태몽이 아들인지 딸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최정현님!

일반적으로 늑대, 또는 강아지나 개를 본 꿈은 다툴 일이 생기던지 구설이나 우환이 따르는 꿈입니다.

하지만 태몽꿈으로 늑대, 강아지나 개꿈은 오히려 좋은 길몽으로 아들을 낳는 태몽으로 해몽합니다.

그런데 늑대, 강아지나 개의 태몽을 꾸고서도 여자아기가 태어나는 경우도 간혹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는 남성 같은 적극적이고 주관적인 삶을 살아가는 여성으로 살아가는 길몽입니다.

위의 태몽은 남자는 정치가, 행정관, 법관, 군인, 기업가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성공하는 태몽입니다.

반대로 여성의 경우는 기업가, 법관, 연예인, 방송인, 음악가 등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성공하는 태몽입니다.

위 태몽의 특징과 성품이 고집이 너무 센 것이 흠이지만, 대단히 광명정대(光明正大)하고 자신의 주관과 가치관이 확고하고, 적(敵)을 만나서는 인정을 두지 않지만, 자신의 품안으로 들어온 적(敵)과 원수를 포용할 수 있는 아량을 가지고 있으며, 남여 모두가 목소리가 크고 자부심이 강하고, 항상 자신이 모든 일에 앞장서고 솔선수범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강아지 인형도 위와 똑같은 암시가 담긴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