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정수진님의 태몽>
   금도암선생    2015-12-01 15:26:13
   772
-------------------------------------------------------
꼭 태몽인지 해몽을 해주세요!!
-------------------------------------------------------

금도암선생님, 안녕하세요. 전 지금 임신 4개월째고요. 여기는 외국 캐나다에서 살고있답니다. 
 
제 애기 태몽은 아는 언니가 꿔줬는데요. 그 언니 친정어머님께서 꿈에 유산을 분배한다면서 저와는 전혀 상관없는데 제게 오만불의 빳빳한지페를 주셨데요.
 
그 꿈에서 언니도 당연히 제가 받는 돈이거니하고 지켜보고있었다하구요.
 
그리고 저도 당연한듯 제 품으로 그 오만불을 손으로 끌어안더랍니다 이꿈이 태몽일까요?...
 
태몽이라면 어떤 암시가있는건지요. 아들인지 딸인지 그리고 제 꿈이 어떤 것을 알려주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선생님께 태몽인지 부탁드려요. 

 

정수진님!

일반적으로 돈에 관계된 꿈은 지폐의 꿈과 동전의 꿈이 있습니다. 그런데 지폐의 꿈은 봄, 여름엔 흉하고 가을, 겨울엔 길한 꿈입니다.

그리고 동전의 꿈은 봄,여름은 길하고 가을, 겨울엔 흉한 꿈입니다. 그리고 많은 돈뭉치를 줍는 꿈도 재수가 좋은 길몽입니다.

더군다나 오만불 짜리 달러지폐의 꿈은 계절에 관계없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위와 같은 꿈은 태몽으로 해몽하기 보다는 재수꿈으로 더 많이 해몽하는데, 만약에 위의 꿈이 태몽이라면 남여의 성별이 없는 꿈으로, 태어나는 아기의 성별애 관계없이 크게 부귀하는 자손이 태어나는 태몽입니다.

물론 남여의 관계된 태몽은 다시 꾸게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