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풀이 / 꿈해몽과 같이 간단한 사연에 한해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지켜주셔야 상담을 받으실 수 있겠습니다.

1. 신청자 실명이름
2. 상담받을 분의 이름의 한글/ 한자
3. 상담받을 분의 성별의 남 / 여
4.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양력/ 음력
5. 상담받을 분의 생일의 년.월.일.시간
6. 이름감명은 1개만 가능합니다.

 

 <이정민님의 꿈해몽>
   금도암선생    2015-12-01 15:21:56
   726
-------------------------------------------------------
제 꿈이 어떤 꿈일까요?...
-------------------------------------------------------
선생님! 수고가 많습니다. 저의 꿈에 방에 3명의 애들이 있었는데.. 한명은 친정엄마가 데리고 나간고, 한명은 곤히 자고(자는 애는 기저기 확인을 했던거 같아요.).

한명은 방실방실 웃길래 거실로 데리고가서 신랑한테 아기 앉게하고 "아빠 해봐"하고 애기는 "아빠~~"라고하고 그러다가 깨어났거든요.. 

제 꿈도 꼭 해몽을 부탁드립니다.


이정민님!

일반적으로 어린아이를 보는 꿈은 구설이 따르는 나쁜 꿈으로 해몽합니다.

하지만 아기를 낳는 꿈은 재수가 좋은 길몽으로, 가까운 시간 안에 좋은 친구를 알게 되거나  취직, 시험 등의 어떤 자신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특히 아들을 낳는 꿈은 더 좋은 꿈이고, 쌍둥이 낳는 꿈은 더 더욱 좋은 길몽으로 해몽합니다. 

또한 님과 갓난아이 꿈도 위와 같이 재수 꿈으로나 태몽 꿈으로나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위 어린아이, 갓난아이 태몽의 직업은 음악가, 예술가, 방송인, 교수, 의사 등으로 성공하는 꿈입니다.

위 태몽의 특징은 남여 모두가 솔직하고 대범하며, 자신을 미워하고 멀리하는 주위의 적(敵)들도 자신의 편으로 만드는 능력이 뛰어났습니다. 남여 모두가 대단히 건강한 체질(體質)들을 타고나 장수(長壽)합니다.

그러나 간혹 남자아기를 보거나 갓난아기를 보는 꿈은 운명이나 재수보다는 출산에 대한 강박관념이 원인이 이런 꿈을 꾸게 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